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자주묻는 질문

  • [ 회원탈퇴 ]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탈퇴는 로그인후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 마이샵 > 하단 오른쪽부분 [회원탈퇴]


    회원탈퇴 바로가기 >

  • [ 회원혜택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은 탈퇴 후 재가입만으로 변경 가능하며
    이 경우 적립되었던 포인트와 쿠폰 및 주문내역, 문의등 모든 내용이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MY회원정보] - [기본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혜택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에서 페이지에서
    약관 동의, 본인 확인을 하신 후 정해진 양식에 따라 고객님의 인적사항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가입 시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면
    주문확인메일 및 배송정보등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

    회원가입이 원활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031) 571-9762 문의해 주세요

  • [ 주문/결제 ] 무통장 계좌안내

         


       무통장 계좌안내  (BANK INFO)


                 기업은행 :  212-103190-01-011

              국민은행 :  806401-00-0740

              농협은행 :  351-0923-4573-13

             

                  예금주 : (주)경부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하며 기간 내 입금확인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 됩니다.

      당일 출고의 경우 주문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입금해 주셔야 당일 출고됩니다.

      2시 이후에 입금시 다음날(익일) 출고 됩니다.






  • [ 적립금사용 ]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

    -적립금 제도-

    저희 쇼핑몰에서는 상품에 따라 구매하실 때 적립금을 지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3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3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이용조건

    ·상품별 포인트는 상품에 따라 최고 2%의 포인트가 지급되며, 각 상품의 포인트는 상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고 결제가 확인되는 시점에 바로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10,000 point() 이상 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후기는 베스트글 선정하여 5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사은품은 일정 구매금액이상 (사은품 코너 참조)부터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시 사은품을 별도로 지정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급되지 않습니다.꼭 선택해 주세요)적립금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



    소멸조건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1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 [ 구매등급안내 ] 다렌엠 입점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현재 DarenM"직영매장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점 매장의 경우 전품목이 진열 되어있지 않으므로

    매장의 위치 확인후 사전에 유선상으로 상품 유무 확인하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  본  사 - 다렌엠 매장 : 경기도 구리시 담터길36 1층

    ▪  제주시 - 인천문화당 (이도점)

    ▪  제주시 - 인천문화당 (삼도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온라인 제휴 업체]

     

    ▪ 인터파크

    ▪ 1300k

    ▪ 텐바이텐

    ▪ 쿠팡

    ▪ 후추통

    ▪ G마켓

    ▪ 11번가


  • [ 주문/결제 ] 입금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오전 11시 / 오후 2에 입금확인 되며

    입금 확인 절차가 끝나면 [배송준비중]으로 처리됩니다.

    이후에도 확인 처리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31-571-9762)로 연락바랍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 [ 주문/결제 ] 무통장 주문 후 몇일내로 입금 해야하나요?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하며 기간 내 입금확인 되지 않으면 주문 자동 취소 됩니다.

      당일 출고의 경우 주문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입금해 주셔야 당일 출고됩니다.

      2시 이후에 입금시 다음날(익일) 출고 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되나요?

       상품주문 결제시 참고사항에 입금자명을 메모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031-571-9762) 또는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참고 확인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


     ( 타인명의로 입금하고 따로 연락을 주시지 않으면 미입금으로 처리되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대의 경우, 입금을 타인명의로 하시고 주문자 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입금자를 찾습니다. 란에 공지 띄워드리고 상품 발송은 보류됩니다.

  • [ 배송/교환 ] 급하게 필요한 상품은 어떻게 받나요?

        원하시는 상품 주문 후 2시 이전까지 고객센터(031)571-9762 로 접수해 주시면


        서울지역은 퀵서비스를 통해 당일 발송해드립니다.


     (단, 퀵서비스 요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 배송/교환 ] 묶음발송이 가능한가요?

            추가 발송건으로 묶음 배송이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

     

            (이미 이중으로 결제된 배송비에 대해서는 환불 또는 예치금으로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교환 ]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수령 할 수 있나요?

       2시 이전으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품 택배발송 전에 방문수령 가능합니다.  

    (본사매장 운영시간 안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단, 상품 배송중인 상품은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

  • [ 배송/교환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나 1:1 상담으로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단,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배송정보 수정이 어려우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출고전 (오후 2시 이전)
     

    (1) 고객센터로 택배발송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세요.

    (2) 택배발송 전이라면, 상담원에게 변경배송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상품 출고후 (오후 2시 이후)

    (1) 상품상태가 "배송중" 이라면, 배송주소를 변경하기가 어렵습니다.

    (2) 택배사쪽으로 배송중반품요청 후 재발송을 해야하므로, 배송료가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 배송/교환 ]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기본적인 배송기간은 결제완료 시점 (평일 : 월~금 오후 2시이전) 으로 2~3일정도 (토 / 일요일, 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 주문제작상품 등 일부 상품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기본적인 배송기간을 따르는 상품이라 할지라도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에 의한 배송지연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로 배송진행 상황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배송/교환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2,800원)가 부담됩니다.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배송비(항공료 외)가 적용됩니다. 별도배송비는 주문결제시에 추가적용됩니다.

    단, 일부 제품의 경우에 한해서 별도 금액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틀려도 되나요?

    상품주문 결제시 참고사항에 입금자명을 메모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031) 571-9762 또는 1:1문의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뉴스/이벤트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